한솔 모링가(Hansol Moringa)- 폐경, 골다공증, 우울증에 도움

일반적으로 그들의 40 대 및 50 대, 특히 여성에서 사람들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수행하기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이 필요합니다. 중년 여성은 신체에서 생리적 및 효소 변화로 인한 건강 장애를 많이 겪고있다. 한솔 모링가 복용으로 중년여성들이 껵는 많은 증상들을 완화시킬수 있습니다.

폐경 :

폐경은 모든 여성의 일생에서 중요한 무대입니다. 그것이 고통스러운 무대지만, 그들은 적절한 영양분의 도움으로 폐경의 증상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변화에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균형잡힌 영양 보충은 폐경기 기간동안 필수적입니다. 폐경기 동안 신체는 혈액 출혈을 보상하기 위해 여분의 철, 칼슘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불규칙한 혈류와 호르몬 변화로 많은 스트레스가 발생됩니다. Moringa 잎 분말은 우유보다 17 배 이상 칼슘, 당근보다 10 배 더 많은 비타민과 함께 폐경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Moringa의 높은 비타민 C 함량은 면역 체계에 그것의 효과가 잘 알려져 있으며 또한 혈관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Moringa에 존재 높은 비타민 E 함량은 또한 질 건조에 도움이 됩니다.

골다공증 :

폐경은 골다공증 같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신체는 칼슘의 일일 권장 섭취량 값이 부족하면 뼈와 치아의 칼슘을 흡수하고 이것은 뼈를 더욱 약하게 할수 있습니다. Moringa는 높은 칼슘 함량으로 이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oringa의 칼슘 선물은 천연 소스에서 얻은 100 % 때문에, 이것은 쉽게 몸에 흡수된다. Moringa의 높은 마그네슘 함량은 폐경이후 단계에 있는 뼈를 위한 중요한 광물이다. 또한 “정신 안정제’로 알려진 마그네슘은 그러한 불안, 과민성 및 기타 조울증 등의 증상완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울증 :

우울증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다이어트에 적절한 영양소의 부족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영양소 불균형은 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하고 그 우울증으로 이어질 것이 생각됩니다. 우울증은 우울증과 수면 장애에 대한 높은 경향은 30, 40의 미국 여성과 여성 사이에 공통되고 있습니다. 우울증은 신체에 영양의 적절한 공급과 함께 대부분 치료 할 수 있습니다. 한솔 모링가에는 비타민 A, B, C, E, 칼슘, 칼륨, 많은 플라 보노이드와 영양소가 즐비합니다. Moringa은 사람들이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구입처:http://herbalandmall.ca